THE FACT

검색
전국
김현 민주당 예비후보 "시민의 목소리 경청하고 실천할 것"
사무소 개소식 갖고 지지세 결집 나서

4월 총선 김현(왼쪽) 더불어민주당 예비후보가 5일 사무소 개소식에서 세월호 참사 유가족과 함께 인사하고 있다./
4월 총선 김현(왼쪽) 더불어민주당 예비후보가 5일 사무소 개소식에서 세월호 참사 유가족과 함께 인사하고 있다./

[더팩트ㅣ안산=유명식 기자] 4월 국회의원 선거 더불어민주당 김현 예비후보가 5일 사무소 개소식을 열고 지지세 결집에 나섰다.

민주당은 안산을·병 두 선거구의 본선 후보를 김 예비후보를 비롯해 고영인·김철민 예비후보와 ‘3인 국민경선’을 통해 결정하기로 한 상태다.

이날 오후 단원구 사무실에서 열린 김 예비후보의 개소식에는 김남국 국회의원과 임수경 전 국회의원, 윤화섭 전 안산시장, 양문석 안산갑 예비후보, 최진호 안산시의원 등 200여 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김남국 의원은 인사말을 통해 "정치라는 것이 이루 말할 수 없을 정도로 험난한 길인데도, 김현 예비후보는 무한 열정을 뿜어내면서 많은 일을 하고 있다"면서 "새로운 정치를 위해 열정의 정치인 김현과 함께 가도록 하겠다"고 응원했다.

윤화섭 전 안산시장은 "이번 총선에서 윤석열 검찰정권을 확실히 막고, 안산의 기득권 정치세력을 타파해야 한다"면서 "김현이 그 일을 해낼 것으로 믿는다"고 말했다.

양문석 안산갑 예비후보는 "선거에서 심판하고, 국회에서 탄핵하고, 거리에서 투쟁하는 길에 김현과 함께 가겠다"면서 "적어도 김현과 양문석은 안산 전체의 새로운 변화로 만들어가겠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임수경 전 의원은 "김현은 눈물도 많고 따뜻하고 정이 많은 사람이지만, 일 할때만큼은 단오하고 집요하다"면서 "이번에는 일을 할 수 있도록 김현에게 기회가 주어지기를 응원한다"고 말했다.

김현 예비후보는 "안산의 발전, 대한민국의 봄을 위해 늘 낮은 자세로 시민의 목소리를 경청하고 실천에 옮기겠다"면서 참석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건넸다.

민주당의 안산을·병 국민경선은 13~14일 진행된다.

국민의힘은 안산병 선거구에 김명연 전 국회의원을 전략공천했고, 안산을 후보는 7~8일 경선을 통해 결정한다. 안산을 후보로는 서정현 전 단원을 당협위원장과 박용일 전 국무총리비서실 사무관, 양진영 법무법인 온누리 대표변호사 등 3명이 경쟁 중이다.

vv8300@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