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전국
국민의힘 김영진 예비후보 "제주시갑 공천자 하루속히 결정해야"
김영진 국민의힘 제주시갑 예비후보는 4일 기자회견을 갖고 중앙당에 하루속히 공천자를 결정해줄 것을 촉구했다.
김영진 국민의힘 제주시갑 예비후보는 4일 기자회견을 갖고 중앙당에 하루속히 공천자를 결정해줄 것을 촉구했다.

[더팩트ㅣ제주=허성찬 기자] 김영진 국민의힘 제주시갑 예비후보가 중앙당에 하루속히 공천자를 결정해줄 것을 요구했다.

김 예비후보는 4일 기자회견을 갖고 "지난달 13일 제주시갑 선거구에 혼자 면접을 봤으나 지금까지도 공천 결정도, 공천 배제도 아닌 어정쩡한 태도를 취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이어 "제22대 총선에서 이 시기는 골든타임이다. 민주당은 유력 후보간 진흙탕 경선으로 지역주민들의 표심이 크게 흔들리고 있다"며 "당락을 좌우할 이 시기에 천금같은 기회가 사라지고 있다"고 토로했다.

또한 "지난 2004년 총선부터 20년에서 제주는 보수정당이 단 한석도 건지지 못했고 민주당에서 부지깽이만 꼽아도 당선된다는 우스갯소리가 난무하고 있다"며 "이는 중앙 정치권의 영향, 출마자의 자질 부족, 공천 실패 등 여러 요인 중 중앙 정치권의 공천 실패가 가장 컸다"고 비판했다.

특히 "공천관리위에서 저를 배제하기 위해 10명 안팎의 인물을 교섭했다는 말도 나돌고 있으며, 심지어 문재인 정권을 지지선언했던 인물까지 이 범위에 포함됐다고 한다"며 "하루속히 공천자를 확정해 줘야지, 더 늦을 경우 제주지역 전체 선거가 파국을 맞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아울러 "도민 여러분만을 바라보며, 저의 갈 길을 뚜벅뚜벅 걸어가 4월 10일 유권자 여러분의 선택을 반드시 받겠다"며 무소속 출마 가능성도 시사했다.

fortheture@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