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파전 경선’ 국힘 대구 동구을 강대식 후보 ‘깨끗한 선거’ 제안
강대식 국민의힘 국회의원(대구동구을)이 14일 예비후보 등록을 하고 본격 선거운동에 돌입했다. / 강대식 국회의원 사무실
[더팩트ㅣ대구=박성원 기자] 오는 4월 10일 실시되는 제22대 국회의원 선거를 앞두고 국민의힘 공천장을 놓고 전국 최다 후보가 경선을 치르는 대구 동구을 강대식 국회의원이 경쟁 후보들에게 깨끗하고 공정한 선거를 제안했다.
재선에 도전하는 강대식 예비후보는 25일 "대구 동구을 선거구가 ‘5파전 경선’으로 전국적인 관심을 끌게 됐다"며 "후보 난립으로 과열 경쟁을 우려하는 주민들을 위해 공명정대한 선거를 치르자"고 했다.
강 예비후보는 "벌써부터 주민들 사이에 ‘진흙탕 선거’를 우려하는 목소리가 높다"며 "나 자신부터 동구 주민들에게 희망을 주는 정책 선거를 펼치기 위해 솔선수범하겠다"고 강조했다.
이어 "유권자들의 수준이 높아지면서 알맹이(정책)가 없거나 상대 후보를 깎아내리기는 선거운동은 후보들에게 도움이 되지 않는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동구 발전과 주민 화합을 위한 공명정대한 경선으로 이번 4·10 총선을 ‘국민 모두를 위한 정당 국민의힘’이 압승하는 국민 화합의 장으로 만들자"고 덧붙였다.
지난 14일 예비후보 등록을 한 그는 "‘검증된 일꾼’으로서 대구시 등과의 ‘찰떡 공조’로 대구경북통합신공항의 성공적인 건설과 제대로 된 후적지 개발로 ‘동구의 천지개벽’을 이뤄내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강대식 예비후보는 "동구을 현역 국회의원이자, 동구에서 나고 자란 동구 토박이로서 오로지 동구 발전과 주민만 생각하는 정책으로 압도적인 승리를 거둬 국민의힘 공천장을 거머쥐겠다"고 말했다.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