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전국
부산진을 전·현직 정치권 인사 "이헌승 의원 지지"
"부산진구 발전 위해 힘센 국회의원 필요해"

부산 부산진구 전·현직 정치권 인사들이 21일 부산시의회에서 이헌승 부산진을 국회의원의 총선 승리를 지지하는 기자회견을 갖고 있다. /부산=조탁만 기자
부산 부산진구 전·현직 정치권 인사들이 21일 부산시의회에서 이헌승 부산진을 국회의원의 총선 승리를 지지하는 기자회견을 갖고 있다. /부산=조탁만 기자

[더팩트ㅣ부산=김신은 기자] 부산 부산진구 전·현직 정치권 인사들이 이헌승 부산진을 국회의원의 총선 승리를 지지하고 나섰다.

부산진을 전직 국회의원인 도종이, 김영주 의원과 전·현직 시의원, 구의원 등 29명은 21일 부산시의회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능력과 경험이 검증된 이 의원을 지지한다"고 밝혔다.

이들은 "수십 년간 표류하던 지역의 숙원 사업인 범천철도차량기지 이전 사업이 확정돼 정상 추진되고 있다"며 "'초선의 무덤'이라 불리던 부산진을에서 3선 국회의원이 나왔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이 의원의 성과로는 △부산 DRMO 철도부지 정화사업 완료 △전포로 확장 및 문전교차로 지하차도 개통 △부산진소방서 신축·이전 △개금파출소·범천1파출소 신축 △감고개 공원 조성 △부산진구 국민체육센터·다사랑복합문화예술회관·부산진구 육아종합지원센터 건립 등이 제시됐다.

이들은 "이 의원은 국회 국토교통위원회 간사를 하며 가덕도신공항건설 특별법이 통과되는 데 앞장섰고, 국토교통위원장과 국방위원장을 역임해 가덕도신공항건설공단법, 개식용금지법, 군대 내 마약 금지 3법 등을 대표 발의하고 통과시키며 부산과 대한민국의 청사진을 제시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더 큰 부산진구 발전을 위해 힘센 국회의원이 필요하다"며 "다가오는 총선에서 부산진구의 중단없는 발전을 위해 이헌승 국회의원을 다시 한번 지지해 달라"고 호소했다.

tlsdms777@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