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전국
이병철 대전시의원, 이택구 서구을 예비후보 지지 선언
"30년 행정 경험과 도시계획 전문가로 지역 문제 해결 적임자"

이병철 대전시의회 산업건설위원장(왼쪽에서 세번째)이 31일 이택구 국민의힘 서구을 예비후보 지지 선언을 하고 있다. / 대전=최영규 기자
이병철 대전시의회 산업건설위원장(왼쪽에서 세번째)이 31일 이택구 국민의힘 서구을 예비후보 지지 선언을 하고 있다. / 대전=최영규 기자

[더팩트 | 대전=최영규 기자] 이병철 대전시의회 산업건설위원장(국민의힘 서구4)이 22대 총선에서 이택구 국민의힘 대전 서구을 국회의원 예비후보를 지지하겠다고 선언했다.

이 위원장은 31일 대전시의회 기자실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선민후사' 하겠다는 한동훈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의 말처럼, '서민후사'해 서구민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겠다"며 "오늘부터 이택구 예비후보를 지지한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자신의 지역구인 용문동·탄방동·갈마동 등 일대의 심각한 단독주택, 주차장 문제를 해결할 적임자는 30년 행정 경험과 도시계획 전문가인 이택구 예비후보"라며 "현재 서구을 최대 관심사인 노후계획도시 특별법도 제대로 추진할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택구 예비후보는 "이 위원장의 지지 선언은 한 분의 지지 선언이라 생각하지 않는다"며 "서구민들의 여러 열망을 담아 반드시 서구를 바꾸고 꿈을 실현시키는 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andrei73@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