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앤스타

크리스마스는 야경 핫플레이스 정읍 한국가요촌 달하에서

  • 전국 | 2023-12-12 10:48

오는 31일까지 경관조명 운영... SNS 인증 이벤트 병행

달하의 야경과 어울려 더욱 아름답게 빛날 이번 행사는 오는 12월 31일까지 매일 오후 5시부터 오후 9시까지 한국가요촌 달하 야외 잔디광장 일원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 정읍시
달하의 야경과 어울려 더욱 아름답게 빛날 이번 행사는 오는 12월 31일까지 매일 오후 5시부터 오후 9시까지 한국가요촌 달하 야외 잔디광장 일원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 정읍시

[더팩트 | 정읍 = 곽시형 기자] 전북 정읍시 소재 한국가요촌 달하에서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테마로 야간 경관조명을 운영한다. 이번 행사는 가족, 연인과 함께 사진을 찍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며 한국가요촌 달하의 색다른 모습을 발견하기 위해 마련됐다.

달하의 야경과 어울려 더욱 아름답게 빛날 이번 행사는 오는 12월 31일까지 매일 오후 5시부터 오후 9시까지 한국가요촌 달하 야외 잔디광장 일원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또, 반짝이는 경관조명을 배경으로 찍은 사진을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하면 추첨을 통해 총 90명에게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시 관계자는 "한국가요촌 달하의 아름다운 경관조명을 배경으로 가족, 연인과의 사랑이 담긴 사진도 찍고, 변화하는 한국가요촌 달하의 모습도 꼭 기억해 주길 바란다"고 했다.

한편, 한국가요촌 달하는 한국 가요의 시발점인 백제가요 정읍사를 주제로 조성된 관광지로 2019년 문을 열었다. 지난 9월에는 운영 활성화를 위한 공모를 통해 ㈜전주방송과 위‧수탁 계약을 체결했다.

앞으로 전시관과 야외공간의 리뉴얼을 통해 한국가요의 역사를 재조명하고 K-POP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종합콘텐츠 공간으로 자리매김하고, 지역문화의 중심지로 탈바꿈 할 예정이다.

scoop@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