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전국
김순호 구례군수 "미래 창조 위해 공직자의 진취적 자세 필요"
시정연설 통해 2024년도 군정 비전 제시

김순호 구례군수가 구례군의회 제304회 임시회에서 시정연설을 통해 2024년도 예산안과 관련된 군정 운영 방향과 의지를 밝혔다./구례군
김순호 구례군수가 구례군의회 제304회 임시회에서 시정연설을 통해 2024년도 예산안과 관련된 군정 운영 방향과 의지를 밝혔다./구례군

[더팩트 l 구례=오중일 기자] 김순호 구례군수가 구례군의회 제304회 임시회에서 시정연설을 통해 2024년도 예산안과 관련된 군정 운영 방향을 제시했다.

7일 구례군에 따르면 군은 내년 예산을 올해 본예산 대비 0.96% 증가한 총 3487억 원 규모로 편성해 예산안을 구례군의회에 제출했다.

김순호 군수는 먼저 올 한 해의 성과를 돌아보며 인구 감소 위기 속에서도 굵직한 민간 자본 투자 유치 협약 등을 통해 미래 성장과 도약을 위한 기반을 다졌다고 말했다.

또한 2024년부터는 그동안 준비해 온 사업들을 본격적으로 추진해 가시적인 성과를 만들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김 군수는 2024년도 6대 군정 운영 방향으로 △지역 경제의 항구적 성장 기반 구축 △남도 제일의 생태관광 휴양도시로 도약 △흙과 농업인을 살리는 미래 농업 선도 △촘촘하고 두터운 복지 안전망 구축 △매력 넘치는 젊은 정주 도시 건설 △구례가 주도하는 희망찬 지방시대를 제시했다.

김순호 구례군수는 "구례의 희망찬 미래를 창조하기 위해 공직자의 진취적 자세가 필요하다"며 "지금 우리의 판단과 결정이 구례의 미래 모습을 결정짓게 될 것"이라는 말했다.

구례군의 2024년도 본예산은 구례군의회 임시회가 종료되는 오는 18일에 최종 확정된다.

forthetrue@naver.com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