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앤스타

이학수 정읍시장, 간부회의서 친절한 민원 응대·강풍 피해 예방 강조

  • 전국 | 2023-11-06 11:37

"소 럼피스킨병 유입 차단 위해 신속한 백신접종으로 예방해야"

이학수 정읍시장은 6일 영상 간부회의를 주재하고
이학수 정읍시장은 6일 영상 간부회의를 주재하고 "한 해가 마무리되어 가고 있는 만큼 업무 마무리를 철저히 하고, 연초 계획을 점검하라"고 지시했다. 또한 이 시장은 적극적인 현장행정으로 강풍 피해 예방과 럼피스킨 유입을 차단하라고 당부했다. / 정읍시

[더팩트 | 정읍 = 곽시형 기자] 전북 정읍시는 전 부서장이 참여한 가운데 6일 영상 간부회의를 진행했다.

이날 회의를 주재한 이학수 시장은 "시정 구호인 '시민중심, 으뜸정읍'을 구현하기 위해 민원 응대 시 친절 마인드를 갖춰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 시장은 "유기 민원이더라도 최대한 빨리 민원을 처리해 시민 불편을 최소화하라"면서 "한 해가 마무리되어 가고 있는 만큼 업무 마무리를 철저히 하고, 연초 계획을 점검하라"고 지시했다. 또한 이 시장은 적극적인 현장 행정으로 강풍 피해 예방과 럼피스킨 유입을 차단하라고 당부했다.

이 시장은 "5일부터 강풍으로 인해 피해가 발생하고 있고, 7일까지 비와 강풍 예보가 있어 추가 피해가 일어날 수 있다"며 "피해 발생지는 신속하게 복구하고, 사전 대비를 철저히 해 추가 피해가 없도록 하라"고 말했다.

이어 "소 럼피스킨병 유입 차단을 위해 적극적인 방역과 방제 대책을 추진하라"며 "특히 신속한 백신접종으로 지역 내 발생을 예방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scoop@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