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BN충북교통방송 전경. /더팩트DB.
[더팩트 | 청주=이주현 기자] TBN충북교통방송이 안전한 추석 명절을 위해 ‘2023 TBN추석특별교통방송’을 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특별방송은 오는 28일 오전 6시부터 3일 자정까지 24시간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이 기간 평일 오전 7시부터 오전 11시, 오후 2시부터 오후 8시, 주말과 휴일은 정오부터 오후 6시까지 지역 자체 제작 프로그램으로 꾸며진다.
충북교통방송은 명절 특집 코너를 집중 편성해 안전 운전과 각종 안전사고 예방을 유도하고, 가수 요요미가 출연하는 ‘팝과 댄스 배틀’과 가수 마로니에, 박강수와 함께하는 ‘추석연휴 라이브’ 등을 통해 청취자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갖는다.
또 교통 혼잡이 예상되는 주요 도로에 교통통신원을 배치하고, 충청북도경찰청 등과 비상연락체계를 유지하면서 실시간 차량 흐름과 교통사고 등 교통정보를 신속히 알릴 계획이다.
충북교통방송 관계자는 "충북 유일 교통 전문방송으로 안전한 추석 명절을 최우선으로 다양한 생활안전 정보와 정확한 교통 정보를 신속히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도로교통공단이 운영하는 TBN충북교통방송은 FM라디오 충북 103.3MHz(충주 FM 93.5MHz)로 충북 전역에서 들을 수 있다.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TBN한국교통방송)으로도 청취가 가능하다.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