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명절에 시장을 애용하세요
정읍시의회 고경윤 의장은 온누리상품권을 사용하여 저렴하고 신선한 농수축산물과 추석 명절 물품을 구입하고 지역 사회복지시설을 방문 전달하며 노인과 장애인 등 사회적 약자에 대한 따뜻한 이웃 사랑을 실천하였다. / 정읍시의회
[더팩트 | 정읍 = 곽시형 기자] 전북 정읍시의회(의장 고경윤)는 22일 시장의 활성화를 위해 추석 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캠페인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장기적인 경기 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장 상인들에게 힘을 실어주고 지역경제 회생의 계기가 되기를 바라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정읍시의회는 전통시장 장보기 캠페인을 하면서 시장 활성화 및 지역 상권 살리기에 힘쓰고 있으며 온누리상품권을 사용해 저렴하고 신선한 농수축산물과 추석 명절 물품을 구입하고 지역 사회복지시설에 전달하며 노인과 장애인 등 사회적 약자에 대한 따뜻한 이웃 사랑을 실천했다.
고경윤 의장은 "이번 추석에는 경기침체로 어려움을 겪었던 시장 상인들의 얼굴에 웃음꽃이 활짝 피길 기원한다. 추석 명절 기간에 시장을 찾는 사람들의 발길이 많이 이어질 수 있도록 우리 지역의 시장을 많이 이용해 달라"며 "우리 전통시장이 활로를 찾을 수 있는 제도적·정책적 방안을 지속적으로 고민하고 해결책을 찾을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scoop@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