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전국
대전시, 일상공감 시민제안가 200명 모집
권역별·세대별로 일상의 숨어있는 정책 제안

대전시는 생활밀착형 아이디어를 발굴해 대전시소 플랫폼을 통해 제안하는 '일상공감 시민제안가’ 200명을 모집한다.
대전시는 생활밀착형 아이디어를 발굴해 대전시소 플랫폼을 통해 제안하는 '일상공감 시민제안가’ 200명을 모집한다.

[더팩트 | 대전=최영규 기자] 대전시는 생활밀착형 아이디어를 발굴해 대전시소 플랫폼을 통해 제안하는 '일상공감 시민제안가’ 200명을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대전시소’는 시민이 제안하고 토론해서 시민의 의견을 정책에 반영하는 대전의 대표적인 정책제안 플랫폼이다.

대전 시민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고 선정은 균등하게 권역별·세대별로 한다.

구체적인 대상은 주부, 각 분야 전문가, 회사원, 자영업자, 은퇴자, 대학생, 자원봉사자, 다문화가정, 새터민, 사회적 배려 대상자, 퇴직공무원 등이다.

주요 활동은 내가 거주하고 있는 지역(동네)을 기반으로 생활밀착형 아이디어를 발굴해 대전시소 플랫폼을 통해 제안하고, 대전시의 지역 이슈와 정책에 대해 온라인 여론조사 참여, 정책 평가․감시 및 개선 의견을 시소 플랫폼을 통해 수시 등록하면 된다.

지원을 다음달 22일까지 구글폼으로 접수하면 된다.

andrei73@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