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서 활동사항 소개·치안 시책 공유 등 협력치안 활성화 방안 논의
전북 정읍경찰서(서장 김한곤)는 14일 경찰서 3층 대회의실에서 서장, 과장, 경찰발전협의회장 등 13명이 참석한 가운데 경찰발전협의회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 정읍경찰서
[더팩트 | 정읍 = 곽시형 기자] 전북 정읍경찰서(서장 김한곤)는 14일 경찰서 3층 대회의실에서 서장, 과장, 경찰발전협의회장 등 13명이 참석한 가운데 경찰발전협의회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15일 정읍경찰서에 따르면 전날 회의는 참석자 소개, 정읍서 주요 활동사항 소개 순으로 진행됐다. 주요 활동사항으로는 제75대 정읍경찰서장 취임식 개최, 정읍서 홍보대사 위촉, 정보안보외사 활동, 이상동기범죄 대응을 위한 특별치안활동, 아동학대 피해자 가정지원 활동, 청소년 선도·보호 활동, 어린이 교통안전 캠페인, 수사과 맞춤형 지원 사례 회의 개최, 범인 검거 우수 수사 사례 소개 등이다.
또한 회의에서는 치안 시책 공유 등 협력치안 활성화 방안을 논의했다.
송준상 협의회장은 "추석 명절이 다가오는데 가득 차오른 보름달처럼 모두 건강과 행운이 가득 차오르길 바란다"며 "경찰발전협의회에서는 경찰업무에 대한 적극적인 홍보와 협조로 시민과 경찰이 서로 협력할 수 있는 가교역할을 충실히 하겠다"고 말했다.
김한곤 정읍경찰서장은 "바쁘신 와중에 회의에 참석해 주신 협의회장님과 회원분들께 감사드린다"면서 "정읍경찰과 경찰발전협의회가 같이 발전할 수 있도록 경찰서장으로서 역할을 다하며 정읍 치안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scoop@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