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앤스타

완도군, 전국체전 지원 업무 추진 상황 보고회 개최

  • 전국 | 2023-09-04 15:29

전국체전 역도 경기 완도군서 열려…선수·임원 등 총 580여명 참가

전남 완도군은 제104회 전국체육대회의 역도 경기가 오는 10월 13일부터 18일까지 완도군 농어민문화체육센터에서 열린다고 4일 밝혔다./완도군
전남 완도군은 제104회 전국체육대회의 역도 경기가 오는 10월 13일부터 18일까지 완도군 농어민문화체육센터에서 열린다고 4일 밝혔다./완도군

[더팩트 l 완도=오중일 기자] 전남 완도군은 제104회 전국체육대회의 역도 경기가 오는 10월 13일부터 18일까지 완도군 농어민문화체육센터에서 열린다고 4일 밝혔다.

전국체전 역도 경기에는 선수, 임원, 심판 등 총 580여명이 참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완도군은 지난달 30일 부서별 지원 업무 추진 상황 보고회를 개최했다.

보고회는 부서별로 분담된 업무 추진 상황을 점검하고 추진 중 발생한 문제점들에 대해 다양한 의견을 수렴해 대처 방안을 만들기 위해 마련됐다.

중점 점검 사항은 △대회 준비 총괄 △경기장 안내소 운영 △주차 및 교통 대책 △숙박업·음식점 관리 대책 △문화예술 등 부대 행사 △성화 맞이 행사 △의료·응급 지원 △감염병 관리 대책 등이다.

최광윤 완도군 체육진흥과장은 "전국체전 역도 경기에 참가하는 선수단과 관람객들이 대회 기간 중 불편함을 느끼지 않도록 부서별로 유기적 협력 체계를 갖춰 대회 준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제104회 전국체육대회는 10월 13일 목포종합경기장 등 62개 경기장에서 열리는 가운데 역도 경기는 완도군에서 개최된다.


forthetrue@naver.com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