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전국
대전신세계갤러리, 25일부터 '아트도원' 기획전
사유와 사색이 있는 특별한 초대

'아트도원' 전시회 포스터 / 대전신세계
'아트도원' 전시회 포스터 / 대전신세계

[더팩트 | 대전=최영규 기자] 대전신세계갤러리는 25일부터 미술 작품을 통해 아름다운 별천지, 이상향을 상상하고 사유하는 '아트도원' 전시회를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전시에서 관람객들은 구본석, 김신혜 작가가 실재와 허상의 경계에서 만들어 낸 새로운 도시와 산수풍경을 바라보며 사색의 시간을 가져보기도 하고, 각각의 이야기가 담긴 남경민 작가의 작품 속 방들에서 상상과 환영의 세계를 경험해 볼 수 있다.

박상화 작가의 신비로움으로 가득한 가상의 자연 속을 거닐며 경이로운 자연과 하나가 되고, 솜으로 구현한 노동식 작가의 환상 속 산수 유람과 무의식 너머 기억의 파편들을 비추어보는 이용제 작가의 비눗방울로 동심 속 향수에 한껏 취해볼 수도 있다.

대전신세계갤러리는 2주년을 맞아 다양한 고객 참여 프로그램과 전시장 문턱을 낮출 수 있는 서비스도 도입했다. 전시를 감상하고 감상평을 남길 수 있는 참여 프로그램 '50자평 나도 평론가!' 코너를 마련해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한다.

또 전시를 좀더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매주 토요일 오후 2시에는 도슨트 서비스가 진행된다. 이밖에 전시장 입구 아트숍에서는 천경자 작가의 대표작 판화 시리즈를 감상하고 구입할 수 있다.

andrei73@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 [비즈토크<하>] 주주달래기 나선 한화…에어로, 대주주 위한 유증 논란 넘을까
· [오늘의 날씨] 전국 비바람에 아침 기온 뚝…미세먼지 '나쁨'
· [인터뷰] 전용기 "청년이 빚으로 시작하는 사회…정상적인가"
· "집값 잡아라"…'압·여·목·성' 토허제 연장에 '강남3구+용산' 주목
· '1인 가구' 가장 많은 관악구…1인도 소외받지 않는 도시로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