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전국
자연 친화적 예술교육 랜선예술친구 'ECO씨앗-트' 참가자 모집
온·오프라인 블렌디드 수업방식 색다른 문화예술교육
전국 초등학생 2~6학년 대상…14일까지 온라인 접수


전북 완주문화재단 복합문화지구 누에(이사장 유희태)는 여름방학을 맞아 아동·청소년을 위한 다양한 방식의 문화예술교육 프로그램 선보인다. / 완주군
전북 완주문화재단 복합문화지구 누에(이사장 유희태)는 여름방학을 맞아 아동·청소년을 위한 다양한 방식의 문화예술교육 프로그램 선보인다. / 완주군

[더팩트 | 완주=김성수 기자] 전북 완주문화재단 복합문화지구 누에(이사장 유희태)는 여름방학을 맞아 아동·청소년을 위한 다양한 방식의 문화예술교육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누에는 올해 신규 사업으로 온라인 문화예술교육지원사업 ‘랜선예술친구-ECO씨앗-트’를 오는 22일부터 9월 23일까지 진행할 예정인데, 지역에 관계없이 전국 초등학생 2~6학년을 대상으로 참가자를 14일까지 모집한다고 9일 밝혔다.

문화체육관광부가 주관하고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 주최 아래 운영하는 이번 사업은 온·오프라인 블렌디드 수업방식을 도입해 아이들이 지역에 제한을 받지 않고 예술가와 상호작용 및 자유로운 소통을 하도록 기획했다.

이를 통해서 문화적 소외를 받고 있는 지역의 아이들에게도 예술가를 만나 교류하는 기회의 장이 될 전망이다.

지역의 예술가와 함께 대지미술 이해하기, 반려식물 심기, 자연물 캐스팅 같은 프로그램으로 자연친화적인 예술 활동과 지구를 보호하고 실천하는 방법을 예술가의 시각으로 함께 배워본다.

신청 기간은 오는 14일까지이며, 누에 홈페이지에서 모집한다.

누에 측은 "이번 프로그램은 많은 아이들이 문화예술의 끼를 마음껏 펼치고, 무한 잠재력을 깨울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복합문화지구 누에로 문의하면 된다.

scoop@tf.co.krs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 '내란 우두머리' 윤 대통령 검찰로…내달 초 기소할 듯
· "이념·진영이 밥 먹여주나"…이재명, 실용주의 꺼내든 이유
· 법치 '최후 보루'까지 흠집 내는 與…불신 키워 얻는 것은
· [TF초점] 아이브, '공감' 얻은 'Rebel Heart'…이제 본편이다
· [TF초점] 추영우 시대는 지금부터…2025년 대세 굳히기 도전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