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전국
이학수 정읍시장 "열심히 일하는 조직문화 만들어 달라"
민원인 상대하는 부서에 '시민 불편 최소화' 주문

이학수 정읍시장은 3일
이학수 정읍시장은 3일"시민들과 관광객이 이용하는 버스 정류장과 관광안내판 등을 정비해 편리하게 시설물을 이용할 수 있어야 한다"며 "노후화된 시설물은 교체하는 등 시설물 관리에 힘써달라"고 말했다. / 정읍시

[더팩트 | 정읍 = 곽시형 기자] 이학수 전북 정읍시장이 3일 영상 간부회의를 주재하고 "열심히 일하는 조직문화를 만들어 시민을 위해 일해 달라"고 당부했다.

이 시장은 "인사발령 이후 인수인계를 철저히 해 업무 공백이 없도록 해야 한다"며 "특히 민원인을 상대하는 부서는 인수인계에 더욱 신경 써 시민 불편을 최소화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시민소통위원회 등 다양한 소통창구를 활용해 시민들의 의견을 귀담아듣는 등 시민들과의 소통에 노력해 달라"고 덧붙였다.

이와 함께 이 시장은 버스 정류장, 관광안내판 점검 등 시민 생활 시설물을 안정적으로 관리할 것을 주문했다.

이 시장은 "시민들과 관광객이 이용하는 버스 정류장과 관광안내판 등을 정비해 편리하게 시설물을 이용할 수 있어야 한다"며 "노후화된 시설물은 교체하는 등 시설물 관리에 힘써달라"고 강조했다. 더불어 "보조금은 투명하고 공정하게, 계획대로 지급해 관리·감독에 철저히 해달라"고 말했다.

scoop@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