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앤스타

한수원 한울본부, 가정의 달 행사로 가족 사랑과 에너지 관심 높여

  • 전국 | 2023-06-05 18:13
‘한울본부 미래세대 청정에너지 공모전’ 최우수상을 받은 부구초등학교 3학년 김정음(왼쪽)·5학년 송유찬 학생(오른쪽)./한울본부
‘한울본부 미래세대 청정에너지 공모전’ 최우수상을 받은 부구초등학교 3학년 김정음(왼쪽)·5학년 송유찬 학생(오른쪽)./한울본부

[더팩트 I 울진=김은경 기자] 한국수력원자력 한울원자력본부가 5월 가정의 달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

5일 한수원 한울본부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사랑愛 배우자 응원 엽서쓰기 이벤트’, ‘사랑해孝 부모님께 편지쓰기 행사’, ‘한울본부 미래세대 청정에너지 공모전’으로 나눠 진행됐으며, 총 2370여명이 참여했다.

3주간 진행된 ‘사랑愛 배우자 응원 엽서쓰기 이벤트’에는 총 156명이 참여했다. 접수된 엽서는 부부의 날에 맞춰 배우자에게 전달해 서로의 소중함을 되새기고 사랑과 응원을 전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했다.

또 어버이날을 맞아 울진군 초등학생 1800여명을 대상으로 ‘사랑해孝 부모님께 편지쓰기 행사’를 진행했다.

‘한울본부 미래세대 청정에너지 공모전’에는 울진군 초·중·고등학생 414명이 참여했다. 한울본부는 심사를 통해 총 36명의 수상자를 선정했다.

어린이 그림 공모전 당선작 18점은 6월 10일부터 25일까지 한울에너지팜 에너지카페 공간에 전시될 예정이다.

tktf@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