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앤스타

남원시의회, 제258회 임시회 폐회

  • 전국 | 2023-04-18 12:54

-남원시 사무의 민간위탁 관리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등 안건 10건 의결

남원시의회 폐회 모습./ 남원시의회
남원시의회 폐회 모습./ 남원시의회

[더팩트 | 남원=김성수 기자] 전북 남원시의회(의장 전평기)는 18일 2차 본회의를 끝으로 제258회 임시회 일정을 모두 마무리했다.

2차 본회의에서는 '남원시 사무의 민간위탁 관리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남원시 공공체육시설 관리 및 운영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등 10건의 안건을 심의·의결하였다.

또한 일본 정부의 후쿠시마 원전 오염수 방류 결정을 강력히 규탄하며 우리 정부가 즉각적인 행동에 나설 것을 촉구하는 '일본 후쿠시마 원전 오염수 방류 결정 철회 촉구 결의안'과 고향사랑기부제가 조속히 정착되고 활성화될 수 있도록 규제 완화를 통한 제도 개선이 필요하다는 '고향사랑기부제 활성화를 위한 제도 개선 촉구 건의안'을 채택하였다.

전평기 의장은 폐회사를 통해 "이번 회기 동안 심도 있고 내실 있는 회의 운영을 위해 최선을 다해 주신 동료 의원님과 공직자 여러분들께 감사드린다"며, "다가오는 제93회 춘향제가 풍성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로 내실있게 운영되고, 전 세대가 공감하고 참여할 수 있도록 축제 준비에 만전을 기해달라"고 당부했다.

오는 제259회 정례회는 6월 8일부터 27일까지 20일간으로 진행되며 상반기 업무추진실적 및 하반기 업무추진계획 보고, 2022 회계연도 결산 승인안 심사, 일반안건 심사 등이 있을 예정이다.

scoop@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