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반여행객 반값, 최초이용자 무료이용권 증정 등
[더팩트 | 대전=박종명 기자] 한국철도공사(코레일)는 중부내륙선(부발~충주) KTX-이음 이용 활성화를 위해 4월부터 두 달간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둘이나 셋이서 중부내륙선 같은 구간을 함께 여행하는 경우 열차 운임을 50% 할인하는 ‘둘이서 반값’, ‘셋이서 반값’ 상품을 출시한다. 할인 대상은 4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운행하는 모든 중부내륙선 KTX-이음 열차로 4월 1일부터 판매를 개시한다.
회원 대상의 비대면 온라인 전용 상품으로 모바일 앱 ‘코레일톡’과 홈페이지 ‘할인승차권’ 메뉴에서만 판매한다. ‘둘이서 반값’ 승차권은 1인당 한 번에 최대 4세트, ‘셋이서 반값’ 승차권은 최대 3세트까지 살 수 있다. 5명이 함께 여행한다면 ‘둘이서 반값’과 ‘셋이서 반값’ 각 1세트를 구매하면 된다.
4~5월에 중부내륙선을 처음 이용하는 코레일 멤버십 회원에게는 ‘중부내륙선 KTX-이음 승차권 운임 10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할인쿠폰은 최초 이용 1회에 한해 승차권 구입 매수와 관계없이 1매 제공한다. ‘둘(셋)이서 반값’ 상품 구입 후 최초 이용하는 경우도 포함된다. 쿠폰은 행사 기간 종료 후인 6월 첫째주에 지급된다.
개통 후 꾸준히 중부내륙선을 이용한 우수회원에게도 ‘10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개통일인 2021년 12월 31일부터 2023년 3월 31일까지 중부내륙선 승차권 발매매수가 누적 50매 이상인 회원은 4매, 100매 이상인 경우에는 6매의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공지사항과 철도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thefactcc@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