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전국
벚꽃 만발한 광주천변, 새봄 힐링음악회 열려
뮤지컬 갈라쇼, 변진섭 미니콘서트 등 …벚꽃길 걷기 한마당 행사도

광주 서구는 31일부터 4월 1일까지 이틀 간 광주천변에서 벚꽃을 배경으로 시민과 함께하는 힐링음악회를 개최한다. / 광주 서구
광주 서구는 31일부터 4월 1일까지 이틀 간 광주천변에서 벚꽃을 배경으로 시민과 함께하는 힐링음악회를 개최한다. / 광주 서구

[더팩트 l 광주=나윤상 기자] 3월 끝자락, 광주천변에 흐드러지게 핀 벚꽃을 무대 삼아 특별한 음악회가 열린다.

서구는 29일 "벚꽃이 만개한 광주천 일대에서 주민과 함께 하는 힐링음악회를 31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음악회는 ‘새봄’을 주제로 코로나19로부터의 일상회복과 쉼‧여가‧음악이 흐르는 문화도시 서구의 봄을 알리는 자리로 마련됐다.

광암교 하부 잔디밭에 마련된 본무대에서는 오후 6시부터 루시드의 전자현악 공연, 다락의 뮤지컬 갈라쇼, 퓨전밴드 더블루이어즈 공연이 이어진다.

또 ‘너에게로 또다시’, ‘희망사항’ 등 명곡과 함께 발라드의 전설로 불리는 가수 변진섭이 특별출연해 무대를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한편, 힐링음악회와 함께 봄을 만끽할 수 있는 다채로운 행사도 열린다.

콘서트에 앞서 31일 오후 4시 30분부터 광암교 하부~동천동 징검다리 간 왕복 2.4㎞ 구간에서 ‘한걸음 더 걷기 한마당’이 진행되고, 무대 주변에 감성포토존과 시민들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야외피아노도 설치된다.

또한 광천‧유덕‧동천동 주민들은 4월 1일까지 벚꽃을 소재로 소품만들기, 액자만들기, 노르딕워킹 등 체험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색소폰연주, 어린이 합창공연, 오카리나공연, 관현악공연 등도 무대에 올린다.

kncfe00@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 트럼프 "오늘부터 이용 안 당해"…확실해진 美 우선주의
· "분노 이유 잘 알아"…폭동에도 거리두기 실패한 국힘
· '尹 구속'에 이재명 공세 與…민주, '폭동 배후론' 맞불
· [영화관, 어디까지 가봤니②] 이야기꾼들이 모여있는 무비랜드
· [TF프리즘] '도파민 맛집' 솔로지옥·환승연애 돌아온다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