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전국
대구 성서경찰서, 2023 치안 성과 향상 보고회 개최
사이버 분야에서 최우수 성과, "올해도 유지 노력"

6일 오전 대구성서경찰서 2층 회의실에서 양태언 서장을 포함해 경정과 경감이 치안성과 향상을 위한 회의를 하고 있다/대구성서경찰서
6일 오전 대구성서경찰서 2층 회의실에서 양태언 서장을 포함해 경정과 경감이 치안성과 향상을 위한 회의를 하고 있다/대구성서경찰서

[더팩트ㅣ대구=김채은 기자] 대구 유일 경무관 서장이 있는 대구 성서경찰서가 치안성과 향상을 위한 회의를 개최했다.

6일 오전 대구 성서경찰서는 양태언 서장을 포함해 과·계장 및 지구대장, 파출소장 38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3 치안성과 향상 보고회’를 진행했다.

이날 회의에서 각 과의 지난해 치안성과 결과 분석을 통해 미비점과 개선점을 찾아내고, 올 한해 치안성과 향상을 위한 대책 등을 논의했다.

지난해 성서경찰서는 사이버 치안 기여도와 위기관리 역량 제고 분야 등에서 우수한 성과를 거둔 바 있다. 올해는 전화금융사기(보이스피싱)분야와 112 신고 대응 역량을 강화 등에 집중해 치안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

양태언 서장은 "이번 보고회를 바탕으로 치안고객만족 및 체감안전도 향상을 도모하고, 시민이 안심하는 민생치안 확보를 위해 최선을 다겠다"고 말했다.

한편 성서경찰서는 인구 53만 7000여명이 거주하는 대구 달서구 관내에 있는 경찰서 중 한 곳으로 치안 수요가 많아 경무관이 서장으로 있는 곳이다.

tktf@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