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전국
이범석 청주시장, 안전사고 예방 시스템 점검 주문
12일 주간 업무보고서 시민 불편 최소화 강조

이범석 충북 청주시장은 12일 열린 주간업무보고에서 겨울철 안전사고 예방 시스템을 전반적으로 점검하라고 주문했다. /청주시 제공.
이범석 충북 청주시장은 12일 열린 주간업무보고에서 겨울철 안전사고 예방 시스템을 전반적으로 점검하라고 주문했다. /청주시 제공.

[더팩트 | 청주=이주현 기자] 이범석 충북 청주시장은 12일 겨울철 안전사고 예방 시스템을 전반적으로 점검하라고 주문했다.

이 시장은 이날 열린 주간 업무보고에서 "겨울 산행과 블랙 아이스, 상하수도 및 상수도 계량기 동파 등 시민들의 안전사고 가능성이 높다"며 "모든 상황에 대해 다시 한번 점검해 시민 불편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해달라"고 강조했다.

이어 "제설 작업 지연 등으로 시민 안전이나 불편 사항이 없도록 사전 대응책을 전반적으로 검토하라"고 덧붙였다.

또 "도로공사 재포장 등 여러 공사로 시민들이 불편을 겪고 있다"며 "공사 과정에서 도로를 이용하는 이용자들이 알 수 있도록 사전 공지와 현장 안내문 비치 등으로 불편을 최소화하라"고 강조했다.

이 시장은 "홈페이지와 SNS, 시민신문 등 다양한 채널을 활용해 청주시가 하는 일과 시민들에게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며 "정보제공뿐만 아니라 시민들이 제대로 알 수 있도록 소통채널을 점검해 시민들이 효과적으로 쉽게 정보에 접근할 수 있도록 해달라"고 당부했다.

thefactcc@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