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주스 배도라지’가 중소벤처기업부 가 선정하는 브랜드 K에 당당히 이름을 올렸다./프레쉬벨 제공
[더팩트ㅣ안동=최헌우 기자] "우리 애가 한약재가 들어간 제품은 한약 특유의 냄새와 씁쓸한 맛 때문에 잘 안 먹는데 파파주스는 잘 먹어요"
맛과 건강을 모두 챙긴 프레쉬벨의 ‘파파주스 배도라지’가 중소벤처기업부가 선정하는 브랜드 K에 당당히 이름을 올렸다.
브랜드 K는 소비자와 분야별 전문가들의 엄격한 심사를 통해 우수한 품질과 기술력을 인정받은 ‘국가대표 중소기업 공동브랜드’ 제품이다.
선정된 기업의 제품은 중소 벤처기업부로부터 지원을 받아 국내외 홍보 마케팅 사업의 지원과 수출 관련 사업에 우대를 받게 된다.
브랜드 K에 선정된 파파주스 배도라지는 이제 국내를 넘어 세계로 나아가 아이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프레쉬벨 김근화 대표는 "브랜드 K의 적극적이고 체계적인 지원에 힘입어 유아 건강음료 브랜드로서 전 세계에서 사랑받는 음료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 말했다.
프레쉬벨은 2016년 설립되어 유아용 건강음료 브랜드 파파아이, 성인실버 메디케이션 뉴데이 일일건강을 런칭하는 등 식음료 관련 제품을 생산 및 유통·판매하며 최근 ‘이영애의 건강美식, 블랙베리 멀티 글루타치온’을 출시하는 등 활발한 기업활동을 전개해 나가고 있다.
tktf@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