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사무감사 결과 채택 및 군정 질문
홍성군의회는 2일 제290회 임시회를 개회하고 오는 4일까지 3일간의 일정에 돌입했다. / 홍성군의회 제공
[더팩트 | 홍성=최현구 기자] 충남 홍성군의회는 2일 본회의장에서 제290회 임시회를 개회하고 오는 4일까지 3일간의 일정에 돌입했다.
군의회는 이번 임시회에서 행정사무감사 결과 채택 및 이용록 군수의 민선8기 군정질문과 조례안 및 일반 안건을 심의·의결한다.
각 상임위원회별 의원 발의 2건, 홍성군수가 제출한 홍성군 아동 급식지원 조례 일부개정조례안을 포함한 건 등 총 7건의 조례안과 일반안건을 심의한다.
행정복지위원회는 홍성군수가 제출한 조례 2건과 2023년도 한국지방세연구원 출연 동의안, 2023년 정기분 공유재산 관리계획안, 2023년도 (재)홍성군청소년복지재단 출연 동의안을 심의한다.
산업건설위원회는 장재석 의원이 발의한 홍성군 자동차대여사업 등록기준 대수에 관한 조례안과 최선경 의원이 발의한 홍성군 영농폐기물 수거·처리 등 지원에 관한 조례안을 심의한다.
3일에는 이용록 군수가 출석한 가운데 민선8기에 홍성 군정에 대한 방향과 지역발전을 이끌 정책 등에 대한 군정질문을 진행할 계획이다.
이선균 의장은 "집행부의 주요 정책에 대한 올바른 방향과 대안을 제시해 군민들의 생활안정과 지역경제 회복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심도있게 질의해 줄 것"을 당부했다.
thefactcc@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