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전국
경남경찰청, 음주운전 단속 하루 만에 30건 적발…7명 '낮술'
경남경찰청, 오는 14일 도경 암행 순찰단속팀 합동 단속 실시

경남경찰청이 가을 행락철을 맞아 지난달 21일부터 10주간 음주운전 집중단속을 실시한다. 사진은 기사와 관련 없음./더팩트DB
경남경찰청이 가을 행락철을 맞아 지난달 21일부터 10주간 음주운전 집중단속을 실시한다. 사진은 기사와 관련 없음./더팩트DB

[더팩트ㅣ창원=강보금 기자] 경남경찰청은 가을 행락철을 맞아 지난달 21일부터 오는 11월 30일까지 10주간 음주운전 집중단속을 실시하고 있는 가운데, 지난 12일 오전 9시부터 13일 오전 9시까지 총 30건의 음주운전자가 단속됐다고 13일 밝혔다.

이날 적발된 30명 중 운전면허 취소는 14건, 정지는 16건으로 나타났다.

이번 단속에는 도내 45개소 경찰관 133명과 순찰차 65대 등이 동원됐다.

특히 경남 도내 전역에서 실시한 이번 일제단속에서 낮 시간대 단 두시간(오후1~3시) 만에 총 7건의 음주운전자가 단속됐다. 적발된 7명의 음주운전자는 모두 운전면허 정지 수준이었다.

경찰은 오는 14일 도경 암행 순찰단속팀과 합동으로 가용 경찰관을 총 동원해 음주운전 일제 단속을 실시할 예정이다.

경찰 관계자는 "앞으로 매주 1회 도내 전역에서 벌이는 음주운전 일제단속을 확대 실시하고, 특히 주간시간대 불시 단속을 더욱 강화할 방침이다"라고 말했다.

hcmedia@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