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2023 전라남도 방문의 해’를 맞아
장흥군 청사 전경/장흥군 제공
[더팩트 I 장흥=최영남 기자]전남 장흥군이‘2022~2023 전라남도 방문의 해’를 맞아‘남도 숙박 할인 BIG 이벤트’ 참여 업소를 이달 13일까지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남도 숙박 할인 BIG 이벤트’는 전라남도, 광주광역시에 거주하지 않는 다른 지역 관광객 대상 숙박요금을 할인하는 사업으로 참여 업소에서 숙박 시, 일정 금액을 할인받게 된다.
또 참여 업소 모집대상은 공고일 기준 장흥군에 등록을 마친 숙박업소(숙박업, 관광숙박업, 관광펜션업, 한옥체험업, 농어촌민박 사업)로 세금계산서 또는 현금영수증 발급이 가능해야 한다.
또한 할인 금액은 숙박요금에 따라 책정되는데 숙박요금이 10만 원 이상이면 4만 원, 7만 원 이상은 3만 원, 7만 원 미만은 2만 원을 할인받으며 선 할인 후 정산 방식으로 추진된다.
군은 참여 업소 모집과 사업자 교육이 끝난 후 이용객을 모집할 계획이며 자세한 내용은 장흥군청 누리집 고시공고란을 확인하거나 문화관광과 관광진흥팀으로 문의하면 알 수 있다.
한편 장흥군 문화관광과 관계자는"전라남도 방문의 해와 연계하여 체류형 관광객 유입 효과가 기대되는 만큼 원활한 사업 추진을 위해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forthetrue@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