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층 점포 3개소, 청년몰 2~4개소, 식당 1개소 등 오는 9월 16일까지 모집
해남매일시장 조감도/해남군 제공
[더팩트ㅣ해남=최영남 기자] 전남 해남군은 오는 11월 재개장하는 해남매일시장의 잔여 점포 입점상인을 오는 9월 16일까지 모집한다.
이번 모집 대상은 1층 점포 3개소와 2층 청년몰 2~4개소, 식당 1개소이다.
사용기간은 최초 계약일로부터 5년간이며 소정의 평가 후 1회에 한해 사용기간을 연장할 수 있다.
또 1층 점포는 모집공고일 현재 해남군에 주민등록이 되어 있는 사람이 입주할 수 있다.
특히 폭넓은 참여를 위해 2층 청년몰과 식당의 주소 제한을 없애고 청년몰은 프랜차이즈 참여도 가능하게 했다. 청년몰은 만 49세 이하 입점이 가능하고 1층 점포와 음식점은 나이제한이 없다.
이번 입점을 희망하는 주민은 해남군 홈페이지 공고문을 참고해 입점 신청서와 구비서류를 갖추어 경제산업과 경제산업팀에 접수하면 된다.
해남군청 경제산업과 경제산업팀 관계자는 "시설현대화사업을 통해 새롭게 단장된 해남매일시장에서 창업의 꿈을 이루기 바란다"며 "청년몰 등에 입점 조건을 완화한 만큼 많은 주민들이 도전해 시장 활성화의 주역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forthetrue@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