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대학생봉사단 N돌핀은 26일 사회 진출을 앞둔 청소년을 대상으로 자산관리 금융교육 봉사활동을 펼쳤다. / 농협충남세종본부 제공
[더팩트 | 내포=최현구 기자] NH농협은행 대학생봉사단 N돌핀은 26일 충남 천안여자고등학교에서 사회 진출을 앞둔 청소년을 대상으로 자산관리 금융교육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날 봉사활동에는 농협은행이 운영하는 대학생 봉사단 N돌핀 10기 충남팀이 참석해 천안여고 재학생 20여명을 대상으로 청소년이 알아야 할 필수 금융자산 관리를 주제로 금융교육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N돌핀은 충남지역 청소년들에게 다양한 금융교육 봉사를 통해 청소년들이 금융지식을 쌓을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다.
여운철 NH농협은행 충남영업본부장은 "충남지역 청소년들의 금융지식을 넓히고 사회진출 준비를 돕기 위해 봉사활동을 마련했다"며 "농협은행은 앞으로도 청소년들이 금융에 대해 좀 더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교육을 확대하는 등 사회 공헌 활동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N돌핀 충남팀은 NH농협은행 홍보와 청소년금융교육센터를 통한 교육기부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통해 지역맞춤형 사회 공헌활동을 10월까지 펼칠 예정이다.
thefactcc@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