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전국
'AI교육 특화도시' 아산, 지역 특색 살린 프로그램 제공
김지철 충남교육감이 25일 아산 AI교육 특화도시 선포식에서 인사말을 전하고 있다. / 충남교육청 제공
김지철 충남교육감이 25일 아산 AI교육 특화도시 선포식에서 인사말을 전하고 있다. / 충남교육청 제공

[더팩트 | 내포=김아영 기자] 충남교육청이 'AI교육 특화도시 아산'을 알리는 선포식을 가졌다.

충남교육청은 25일 충남교육청과학교육원에서 김지철 교육감, 박경귀 아산시장, 홍성현 충남도의회 부의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선포식을 열었다.

선포식에서 4차 산업혁명시대 첨단기술을 활용한 미래교육 추진과 사회 변화에 필요한 미래역량 신장 지원을 위한 교육체제 구축 의지를 알렸다.

아산시는 충남 AI교육 중장기 종합계획 핵심을 구현하는 도시로서, 학생들에게 지역 특색을 살린 체계적인 AI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할 계획이다.

김 교육감은 "AI 역량을 갖춘 인재를 육성하기 위해서는 교육기관과 지자체 등의 협력이 필요하다"며 "교육청에서도 학생들이 양질의 인공지능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프로그램과 기반시설을 구축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thefactcc@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