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전국
김성제 의왕시장, 노인복지관 별관 건립 현장 점검 나서
"어르신 행복한 복지 으뜸 도시 만들겠다"

김성제 의왕시장은 29일 ‘아름채 노인복지관 별관 건립’현장을 찾아 관계자에게 진행상황에 대해 듣고 있다./의왕시 제공
김성제 의왕시장은 29일 ‘아름채 노인복지관 별관 건립’현장을 찾아 관계자에게 진행상황에 대해 듣고 있다./의왕시 제공

[더팩트 l의왕=김영미 기자] 경기 의왕 김성제 시장이 ‘아름채 노인복지관 별관 건립’현장을 찾아 진행상황을 점검했다.

김 시장은 29일 오는 9월 준공 예정인 '아름채 노인복지관 별관' 현장관계자로부터 공사 추진현황을 보고받았다. 이후 공사 현장에서 본관과 이어지는 동선·목욕탕의 높이와 바닥재·안전펜스 등 어르신들이 안전하고 편리하게 노인전용목욕탕과 경로식당·강당을 점검했다.

또 별관 건립 후 아름채 본관의 공간 재배치 방안을 논의했다. 그러면서 고천・초평・월암지구 개발로 노인복지관 이용 수요를 고려해 프로그램실 확충 공간 리모델링을 추진할 것을 관계부서에 당부했다.

김성제 시장은 "어르신들께서 편안하고 쾌적하게 목욕탕과 경로식당을 이용하실 수 있도록 아름채 별관 건립공사를 빠른 시일 내 준공토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전국에서 어르신들이 가장 행복한 노인복지 으뜸 도시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newswork@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