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앤스타

진안고원몰 신상품 '친환경 미니단호박' 라이브커머스 파격할인

  • 전국 | 2022-07-11 13:07
진안군 직영 온라인 쇼핑몰인 '진안고원몰'이 오는 12일 진안고원몰에 신규 입점한 유기농 미니단호박으로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한다. /진안군 제공
진안군 직영 온라인 쇼핑몰인 '진안고원몰'이 오는 12일 진안고원몰에 신규 입점한 유기농 미니단호박으로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한다. /진안군 제공

[더팩트 | 진안=최영 기자] 전북 진안군 직영 온라인 쇼핑몰인 '진안고원몰'이 오는 12일 진안고원몰에 신규 입점한 유기농 미니단호박으로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12일 화요일 14시 네이버쇼핑라이브의 도전라이브를 통해 진행하는 라이브커머스에는 제철 농산물인 '미니단호박'을 판매한다.

성수면 전용기 농부의 미니단호박은 비가림시설을 갖춘 비닐하우스에서 친환경으로 재배하며, 진안고원의 특징인 고랭지 기후에서 키워 과육이 단단하며 당도가 높다. 가장 맛이 좋은 보우짱 품종을 '내 가족이 먹는다'는 마음으로 재배해 신상품 입고와 동시에 진안고원몰의 베스트 판매상품 중 하나로 떠오르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날 방송은 해당 농가와 진안고원몰 운영을 맡고 있는 공무원이 직접 진행 및 촬영하며, 단호박의 효능을 소개하고 단호박 크림수프, 에그슬럿 등 미니단호박을 활용한 다양한 레시피를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생방송 중 5㎏ 이상 구매 시 댓글소통창의 선착순 구매인증 20명에 한해 단호박 1망(2개입) 약 1㎏ 상당의 사은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진안고원몰은 방송판매와 더불어 7월 12일과 26일 화요일에 35% 파격할인을 진행한다. 장바구니 쿠폰으로 200매 한정으로 1인 1쿠폰으로 발급한다.

이번 라이브커머스에 참여한 전용기 농가는 "라이브커머스를 자체 진행하는 것은 물론 직접 촬영 및 제작해 예산을 절감해 많은 농가들이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겼다"며 "온라인 유통 트렌드 변화에 적응할 수 있는 역량을 키우는 계기가 됐다"고 말했다.

scoop@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