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앤스타

허태정 “민선 8기에도 대전발전과 대전시민의 행복 위해 노력해달라"

  • 전국 | 2022-06-29 17:15

시청 전 부서 돌며 직원들에게 작별 인사

허태정 시장이 29일 중회의실에서 간부직원들로부터 감사패와 꽃다발을 받고 있는 모습 / 대전시 제공
허태정 시장이 29일 중회의실에서 간부직원들로부터 감사패와 꽃다발을 받고 있는 모습 / 대전시 제공

[더팩트 | 대전=최영규 기자] 민선7기 대전시정을 이끌었던 허태정 대전시장이 시청 전 부서를 돌며 직원들에게 작별 인사를 전하는 것으로 지난 4년 동안의 시정을 마무리했다.

허 시장은 29일 오전 별도로 이임식은 갖지 않고, 시청 사무실을 찾아 그동안 함께했던 직원들에게 지난 4년 동안 대전시 발전을 위해 헌신해준 공직자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오후에는 중회의실에서 간부 직원들로 부터 감사패와 꽃다발 증정을 받는 것으로 이임식을 대신하고, 2층 로비에서 직원들의 환송을 받으며 민선7기 대전시장 임무를 마쳤다.

허태정 시장은 "시민과 공직자 여러분의 희생과 협조로 코로나19 상황을 극복하면서 장기간 해결하지 못한 숙원과제들을 해결하고 시정 성과를 냈다"며 "민선 8기에도 변함없는 열정과 헌신으로 대전 발전과 대전 시민의 행복을 위해 더욱 노력해달라"고 말했다.

1965년생인 허태정 시장은 충남대 철학과를 졸업한 뒤 참여정부 청와대 행정관, 과학기술부총리 정책보좌관, 대덕연구개발특구지원본부 복지센터 소장, 민선 5·6기 대전 유성구청장을 지내고 2018년 민선7기 대전시장으로 당선돼 지난 4년 동안 대전시정을 이끌었다.

thefactcc@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