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전국
"강도 높은 시정혁신 하겠다"...국힘 강수현 후보 양주시장 당선 
강수현, "시민들과 소통 실천하는 시장 되겠다"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에서 양주시장으로 당선을 확정 지은 국민의힘 강수현 당선인이 지지자들에게 인사를 하고 있다./강수현 당선인 선거 캠프 제공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에서 양주시장으로 당선을 확정 지은 국민의힘 강수현 당선인이 지지자들에게 인사를 하고 있다./강수현 당선인 선거 캠프 제공

[더팩트 l 양주=박민준 기자]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양주시장에 국민의힘 강수현 후보가 당선됐다.

선관위에 따르면 포천시장선거 유효표 93,850표 중 국민의힘 강수현 후보가 48,002(51.14%)표를 더불어민주당 정덕영 후보가 43,728(46.59%)를 기록해 4,274표차로 강수현 후보가 당선됐다.

강 당선자는 "이번 선거과정을 통해 시민 여러분들이 무엇을 바라며, 무엇을 원하는지에 대해 가슴으로 느꼈다"며, "경기북부 반도체 대기업 유치, 경제자유구역 지정과 경기도립 24시간 어린이병원 건립, 양주 민속마을 건립 등 산적한 정책사항을 의회 및 시민 여러분과의 소통과 협력으로 반드시 해결하겠다"고 다짐했다.

이어 그는 "변함없는 애정과 성원으로 당선시켜 주신 24만 양주시민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시민들과의 소통을 먼저 실천하는 시장이 되겠다"고 밝혔다.

강 당선인은 끝으로 "양주시의 변화와 발전을 위해 강도 높은 시정혁신과 개혁을 단행하겠다"고 약속했다.

한편 무소속으로 출마한 홍성표 후보는 2,120(2.25%)표를 획득 했다.

newswork@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