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전국
최충규 대덕구청장 캠프 총괄선대본부장에 김수연 대덕구의원
"한결같이 대덕 지켜온 신의 있는 최충규 후보 승리를 위해 힘을 보탤 것"

최충규 대덕구청장 후보(사진 왼쪽 네번째)와 지방의원 출마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최 후보 캠프 제공
최충규 대덕구청장 후보(사진 왼쪽 네번째)와 지방의원 출마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최 후보 캠프 제공

[더팩트 | 대전=김성서 기자] 국민의힘 소속 최충규 대전 대덕구청장 후보가 총괄선대본부장으로 김수연 대덕구의원을 임명하고 본격적인 행보에 나섰다.

최 후보 캠프에 따르면 국민의힘 대전 대덕구 당협 부위원장을 맡고 있는 김 의원은 대덕구의원 재선 의원으로 크고 작은 민원을 원만하게 처리해 주민들의 신망을 받고 있다.

또 계족산 태양광 발전소 저지, 대덕구 포퓰리즘 사업, 재단 설립과 관련된 측근 비리 의혹 등 구정 견제에 힘을 쏟았다.

김 의원은 "대덕의 가치를 두 배로 높이고 일상이 즐거운 대덕구를 만드는 일에 동참하기 위해 총괄선대본부장을 맡기로 했다"며 "오랜 기간 한결같이 대덕을 지켜온 신의 있는 최충규 후보를 승리를 위해 힘을 보탤 것"이라고 강조했다.

thefactcc@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