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직 광명의 미래를 위해 일하고, 중단 없는 광명 발전 책임질 것”
박승원 더불어민주당 광명시장 후보가 지난 12일(목) 광명시선거관리위원회에 광명시장선거 후보 등록을 마쳤다고 밝혔다./박승원시장 선거캠프제공
[더팩트ㅣ광명=이상묵 기자]박승원 더불어민주당 광명시장 후보가 지난 12일 광명시선거관리위원회에 광명시장선거 후보 등록을 마쳤다고 13일 빍혔다.
광명시장 후보 등록을 마친 박 후보는 신‧구도심 균형발전을 위한 재개발·재건축 추진, 공동주택 리모델링 적극 지원, 하안동 국유지 내 K-청년혁신타운 조성, 글로벌 문화수도 광명·시흥 3기 신도시 조성 추진, 강소기업의 메카 광명, 안양천 국가정원 지정 추진 등 5대 공약을 발표했다.
박 후보는 "본 후보 등록에 이르기까지 겪은 모든 과정은 저의 승리가 아니라 광명 시민의 승리"라며, "광명은 지금 미래를 위한 복잡 다양한 현안이 지속되고 있어, 이를 풀어나갈 경험과 실력이 풍부한 시장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이어 "선거는 광명시를 위한 더 좋은 후보를 선출하는 축제의 장이 되어야 한다"며 "중단 없는 광명 발전을 위해 아직 할 일이 많다, 광명의 가치를 높이기 위해 광명 시민 분들의 소중한 한 표가 꼭 필요하다"고 지지를 호소했다.
newswork@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