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전국
김태흠 오는 4일 선거사무소 개소식, 본격 선거전 돌입
충남 5개 권역 나눈 공약발표 예정

김태흠 국민의힘 충남도지사 예비후보가 오는 4일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갖고 본격적인 선거전에 돌입할 예정이다. / 더팩트DB
김태흠 국민의힘 충남도지사 예비후보가 오는 4일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갖고 본격적인 선거전에 돌입할 예정이다. / 더팩트DB

[더팩트 | 천안=김경동 기자] 김태흠 국민의힘 충남도지사 예비후보가 오는 4일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갖고 본격적인 선거전에 돌입할 예정이다.

이날 오후 3시 불당동 선거사무소에서 개최되는 개소식에는 김 후보의 후원회장인 심대평 전 충남도지사를 비롯해 상임선대위원장인 정진석, 홍문표, 이명수 의원과 총괄선대본부장을 맡은 성일종 의원이 참석할 예정이다.

개소식에서는 충남을 5개 권역으로 나눠 △천안·아산은 대한민국 ‘디지털 수도’ △서해안지역은 ‘국제해양레저관광벨트’로 조성 △홍성·예산은 ‘내포혁신도시’ 조속한 완성 △공주·부여·청양은 ‘역사문화관광도시’로 건설 △계룡·논산·금산은 육사와 국방부 유치 등 각종 군인프라가 밀집한 ‘국방산업클러스터’ 구축 계획을 발표할 예정이다.

김태흠 후보는 "충남 발전과 도민 행복을 위한 일은 반드시 이뤄내겠다"면서 "무쏘의 뿔처럼 묵묵히 승리를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thefactcc@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