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전국
김재원 “홍준표 정책 뒤집기 우려스럽다”
6.1지방선거에서 대구시장에 출마한 국민의힘 김재원 예비후보가
6.1지방선거에서 대구시장에 출마한 국민의힘 김재원 예비후보가 "홍준표 후보의 정책 뒤집기에 우려스럽다"고 말했다. 지난 3일 오후 '만남의날' 행사에서 발언하는 김재원 예비후보 / 대구 = 박성원 기자

[더팩트ㅣ대구=박성원 기자] 6·1지방선거에서 대구시장에 출마한 국민의힘 김재원 예비후보가 “홍준표 후보의 정책 뒤집기에 우려스럽다”고 말했다.

김 의원은 7일 보도자료를 통해 “홍준표 후보가 대구시민의 숙원사업인 구미 해평취수장 물 공급을 백지화하는 방안을 공개했다”고 지적했다.

이어 “낙동강 상류지역 댐 물을 끌어들여 대구에 공급하겠다는 것인데 대구와 구미시의 해평취수장 공동 이용 협약을 정면으로 부정한 것”이라 비판했다.

그는 “홍 후보의 이런 행보는 대구시민의 바램을 한 순간에 물거품으로 만들겠다는 것”이라며 “전임 대구시장들이 각고의 노력 끝에 마련한 정책들은 다 갈아엎겠다는 것이냐”고 물었다.

그러면서 “홍 후보의 종잡을 수 없는 정책 뒤집기에 대구시민의 삶만 피폐해지는 것은 아닌지 심히 우려된다”고 전했다.

tktf@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