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호 FC안양 구단주 연간회원권 1호 구매
FC안양의 구단주인 최대호 안양시장./ 안양시 제공
[더팩트ㅣ안양=김경호 기자] ‘시민과 함께하는 100년 구단’ FC안양은 최대호(안양시장) 구단주가 2022 FC안양 연간회원권을 1호로 구매한 데 이어 10일부터 온라인 판매에 들어간다고 9일 밝혔다.
FC안양은 지난 8일 최대호 구단주의 구매를 시작으로, 2022 연간회원권 오프라인 판매에 들어갔고 10일부터 티켓링크를 통해 온라인 판매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최대호 구단주는 "FC안양 선수단이 2022 시즌 1부리그 승격을 위해 경상남도 남해에서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며 "2022 시즌 안양 시민 여러분의 많은 응원과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FC안양은 ‘NEXT STEP’이라는 슬로건을 2022 연간회원권에 삽입했다. 지난 시즌 역대 최고의 성적을 기록한 FC안양은 2022시즌 1부리그 승격을 향해 나아가겠다는 포부를 담아냈다. 불규칙한 다각형 패턴을 디자인 모티브로 삼아 FC안양이 지금까지 걸어온 발자취를 표현했다.
2022 FC안양 연간회원권 구매자에게는 FC안양 MD 상품 10% 할인권 1매, V-EXX 의류 용품 40% 할인권 1매, 리더스코스메틱 마스크팩 선착순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한편 FC안양 연간회원권은 FC안양 사무국에서 오프라인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온라인으로는 오는 10일부터 티켓링크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newswork@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