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레전드 최정원·전수경·홍지민 출연, 최상의 라이브 공연 선사
[더팩트 | 정읍=곽시형 기자] 뮤지컬 3DIVA 콘서트가 오는 27일 저녁 7시 정읍사예술회관에서 열린다.
이날 공연에는 뮤지컬 레전드인 최정원과 전수경, 홍지민이 출연해 최상의 라이브 공연을 펼친다. 이와 함께 뮤지컬 팝스 오케스트라의 라이브 연주가 더해져 관객들에게 최고의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들은 뮤지컬 '맘마미아'와 '맨 오브 라만차', '드림걸즈' 등 대표적인 뮤지컬 넘버와 MBC 복면가왕, KBS 불후의 명곡에서 불렀던 곡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 뮤지컬 팝스 오케스트라의 뮤지컬 메들리 연주와 함께 홍지민의 '국민 여러분'과 최정원과 The Muse의 '뮤지컬 메들리(뉴욕뉴욕+지금 이순간+댄싱퀸)’'등의 공연이 펼쳐진다.
공연 관계자는 "공연은 뮤지컬 스타와 함께 음악과 퍼포먼스를 즐기고, 이야기를 나누며 소통하는 뮤지컬 갈라 콘서트 형식으로 진행된다"며 "오랫동안 기억에 남을 공연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8세 이상 누구나 관람 가능하며 관람료는 모든 좌석 1만5000원이다. 장애인과 국가유공자, 기초생활수급자, 65세 이상, 학생(초·중·고·대), 다문화가정은 50% 할인된 가격으로 공연을 즐길 수 있다.
입장권은 티켓링크를 통해 13일부터 26일까지 예매할 수 있으며, 자세한 공연 정보는 정읍시청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진섭 시장은 "코로나19로 문화생활을 즐기지 못한 시민들에게 좋은 볼거리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 시민들의 문화 욕구를 충족시킬 만한 다채로운 공연을 마련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scoop@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