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앤스타
IMR

현직 경찰 간부 근무시간에 내연녀 만나러 가...감찰 착수

  • 전국 | 2021-09-23 09:52
현직 경찰 간부가 근무시간 중 근무지를 이탈해 내연녀 집으로 갔다는 신고가 접수돼 경찰이 청문감사를 진행 중이다./더팩트 DB
현직 경찰 간부가 근무시간 중 근무지를 이탈해 내연녀 집으로 갔다는 신고가 접수돼 경찰이 청문감사를 진행 중이다./더팩트 DB

[더팩트ㅣ대구=이성덕 기자] 현직 경찰 간부가 근무시간 중 근무지를 이탈해 내연녀 집으로 갔다는 신고가 접수돼 경찰이 청문감사를 진행 중이다.

23일 대구 달성경찰서 등에 따르면 지난 14일 현직 경찰 간부 A씨가 야간 근무 중 휴식시간 3시간 동안 내연녀 집에 다녀 왔다는 신고가 접수됐다.

이보다 앞서 전날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경찰 야간 근무시간 근무지 이탈 불륜행위'라는 제목의 글이 게시됐다.

경찰관인 매제(여동생 남편)의 불륜행위를 목격했다고 밝힌 B씨는 "지난 13일 매제가 야간 근무시간 중 휴식시간인 오후 11시부터 다음날 새벽 1시까지 내연녀 집에서 불륜을 저지르는 것을 알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지난해 7월에도 해당 여성과 외도하다 가족에게 적발돼 한 차례 용서를 받았음에도, 그해 12월쯤 다시 같은 여성과 불륜을 저질렀다"고 주장했다.

경찰은 온라인 커뮤니티에 게시된 내용들을 포함해 사실관계를 확인하고 있다.

A씨는 현재 업무에서 배재됐다.

tktf@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