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전국
천안시민한마음체육대회, 11월 6일 열린다
천안시체육회가 지난 3일 천안시민한마음체육대회 위원회를 열고 오는 11월 6일 대회를 개최하기로 결정했다. / 천안시체육회 제공
천안시체육회가 지난 3일 천안시민한마음체육대회 위원회를 열고 오는 11월 6일 대회를 개최하기로 결정했다. / 천안시체육회 제공

[더팩트 | 천안=김경동 기자] 지난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취소된 천안시민한마음체육대회가 오는 11월 6일 열린다.

8일 천안시체육회에 따르면 지난 3일 천안시민한마음체육대회위원회를 열고 개최 일자와 읍·면·동 보조금 지급, 입장식 진행 방식, 선수 참가자격 등 4건의 안건을 심의 의결했다.

시 체육회는 민선 체육회 출범 이후 처음으로 개최하는 대회인 만큼 폭넓고 다양한 의견 수렴과 함께 별도의 실무위원회를 구성해 체험 위주의 프로그램으로 진행할 방침이다.

한남교 천안시체육회장은 "지난해는 코로나19 확산에 따라 시민과 체육인들의 안전을 고려해 천안시민한마음체육대회를 부득이 취소했지만 올해는 코로나 추이를 지켜보면서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는 시민 화합 축제로 치르겠다"고 말했다.

thefactcc@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