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전국
충북서 3일 오전에만 15명 코로나19 신규 확진… 도내 누적 2979명
충북에서 3일 오전에만 15명이 코로나19 확진판정을 받았다. 한 코로나19 예방접종센터에서 백신 접종이 진행되고 있다. / 더팩트DB
충북에서 3일 오전에만 15명이 코로나19 확진판정을 받았다. 한 코로나19 예방접종센터에서 백신 접종이 진행되고 있다. / 더팩트DB

[더팩트 | 청주=김영재 기자] 충북에서 3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자가 쏟아졌다.

충북도에 따르면 이날 오전 10시 기준 청주 12명을 비롯해 충주 1명, 제천 1명, 음성 1명 등 15명이 확진판정을 받았다.

이들을 포함하면 도내 확진자는 2979명이다.

8명은 증상발현으로 진단검사가 이뤄졌고, 나머지는 자가격리 해제 전 검사 또는 확진자 접촉 등에 따른 검사에서 양성 반응이 나왔다.

이들 중 초‧중생 4명과 중학교 교직원 1명 등 5명 확진으로 이들이 다니는 학교 5곳이 이날 원격수업으로 전환됐다.

한 확진자(40대)는 전날 확진된 노래방 도우미와 비슷한 시각 같은 장소에 머물렀던 것으로 조사됐다.

진료를 위해 병원을 찾았다가 진단검사에서 확진된 60대의 경우 기침 등 증상이 이미 지난달 24일 나타났는데도 9일이 지난 이달 2일 검체 채취가 이뤄져 확산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는 상황이다.

방역당국은 신규 확진자의 동선과 접촉자 등 역학조사를 진행하고 있다.

thefactcc@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