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전국
정읍 웅비전력 조병현 대표, 희망 나눔 이웃사랑 성금 기탁
조병현 대표는
조병현 대표는 "작은 정성이지만 코로나19로 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주민들에게 유용하게 사용됐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발전과 훈훈한 나눔 분위기 조성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 정읍시 제공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해달라며 정읍시에 성금 200만원 전달

[더팩트 | 정읍=곽시형 기자] 정읍시 수성동에 소재한 웅비전력 조병현 대표가 27일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해달라며 정읍시에 성금 200만원을 전달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 속 모두가 힘들고 지친 상황에서도 주위의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적극 나선 것이다.

조병현 대표는 "작은 정성이지만 코로나19로 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주민들에게 유용하게 사용됐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발전과 훈훈한 나눔 분위기 조성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유진섭 시장은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이웃들에게 큰 위로와 희망이 될 것"이라며 "도움이 꼭 필요한 소외계층을 위해 귀하게 사용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감사의 말을 전했다.

이날 전달받은 성금은 전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지역 내 저소득 소외계층에게 지원될 예정이다.

scoop@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