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앤스타

포항제철소, 사랑의 헌혈운동 펼쳐

  • 전국 | 2021-05-26 18:28
포항제철소가 사랑의 헌혈운동에 나선 가운데 26일 포항제철소 생산관제센터에서 포스코 직원들이 헌혈을 하고 있다./포항제철소 제공
포항제철소가 사랑의 헌혈운동에 나선 가운데 26일 포항제철소 생산관제센터에서 포스코 직원들이 헌혈을 하고 있다./포항제철소 제공

포스코 및 협력사 직원뿐만 아니라 직원 가족들도 동참

[더팩트ㅣ포항=김달년 기자] 포항제철소(소장 남수희)가 26일부터 이틀간 ‘사랑의 헌혈운동’을 진행하고 있다.

헌혈장소는 포스코 본사 앞 헌혈버스, 제철소 생산관제센터, 지곡동 한마당체육관 옆 헌혈버스 3곳에서 실시한다.

사랑의 헌혈운동에는 포스코 및 협력사 직원뿐만 아니라 직원 가족들도 동참하고 있다.

포항제철소는 적극적인 헌혈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헌혈에 참여한 직원들에게는 사내 봉사활동 마일리지를 부여하고 영화관람권을 제공한다.

또한 헌혈증서 기부자에 한해 차량용 블랙박스를 경품 추첨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기부된 헌혈증서는 혈액원을 통해 수혈이 필요한 지역사회에 전달할 계획이다.

포항제철소 관계자는 "포항제철소는 주기적으로 헌혈행사를 실시해 글로벌 기업시민으로서 지역사회가 직면한 문제를 해결하는데에 적극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포항제철소는 2004년부터 매년 두 차례 ‘사랑의 헌혈운동’을 실시해 지난해까지 총 23,524명이 참여했다.

tktf@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