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가 신중년 경력활용 지역서비스 일자리사업 참가자를 모집한다.사진은 인천시 전경/인천시 제공
4개분야 경력자 18명 모집
[더팩트ㅣ인천= 김재경기자] 인천시가 신중년 경력활용 지역서비스 일자리사업 참가자를 모집한다.
10일 시에 따르면 인천시와 고용노동부가 은퇴‧퇴직 중년의 전문성을 지역사회 공익사업 활용하기 위해 ‘2021년 신중년 경력활용 지역서비스 일자리사업’을 추진한다.
모집 공고를 통해 채용할 인원은 총 18명이며, 계약직으로 분야별 5~8개월 근무한다. 채용분야는 직무별 생태해설사(3명 5개월), 중소기업후원전문가(3명 5개월), 건강관리전문가(4명 6개월), 상수도현장지원전문가(8명 8개월) 4개 분야며 채용은 다음달 1일 예정이다.
응시자격은 인천시에 거주하는 만50세이상 70세 미만의 미취업자이어야 하며 관련분야 3년이상 경력자 또는 국가공인 자격증을 소지해야 한다.
접수는 이메일(eyedear0124@naver.com)을 통해 하면 되고 기간은 오는 18일까다. 채용관련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 chaeumhrd. co. kr) 공고란을 참조하거나 또는 인천시 일자리경제과로 문의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전문성과 경력을 갖춘 분들께 일자리를 제공하기 위해 사업을 추진하게 됐다"며 "모집분야별 지원자격을 갖춘 많은 시민들이 지원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infact@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