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앤스타

“행복 나눔 콘서트로 코로나 블루 날려 버리세요”

  • 전국 | 2020-11-25 14:22
제주도 문화예술진흥원은 오는 12월 3일 오후 7시 30분 제주문예회관 대극장에서 ‘행복 나눔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 제주도문예진흥원 제공
제주도 문화예술진흥원은 오는 12월 3일 오후 7시 30분 제주문예회관 대극장에서 ‘행복 나눔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 제주도문예진흥원 제공

문화예술진흥원, 12월 3일 제주문예회관 대극장서 ‘행복 나눔 콘서트’ 개최

[더팩트ㅣ제주=문형필 기자] 제주특별자치도 문화예술진흥원(원장 부재호)은 오는 12월 3일 오후 7시 30분 제주문예회관 대극장에서 ‘행복 나눔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행복 나눔 콘서트는 코로나19로 힘든 지역 예술인에게 공연무대 기회 제공은 물론, 코로나19로 지친 도민과 대학 수능 수험생을 위로하기 위해 마련됐다.

제주 출신이며 세계적으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강지혜(바이올린), 윤소희(비올라), 박소현(첼로), 백진호(피아노), 유소영(소프라노)과 제주브라스퀸텟, 글빛시니어여성합창단이 특별출연한다.

이번 콘서트를 통해 아름답고 섬세한 현악기의 장점을 살린 독주 및 앙상블, 화려하면서도 부드러운 금관 앙상블과 성악·합창이 함께 어우러지는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행복 나눔 콘서트의 입장권은 11월 26일 오전 9시부터 문화예술진흥원 홈페이지 예매시스템을 통해 예약 가능하며, 관람료는 무료이다.

관람객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마스크를 반드시 착용해야 하며, 좌석은 띄워 앉기를 시행할 계획이다.

부재호 문화예술진흥원장은 "이번 행복 나눔 콘서트를 통해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참아내는 도민과 예술인에게 조금이나마 행복을 충전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hyejun@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