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근 해외유명 브랜드의 수입차들이 더욱 그 수요가 증가했다. 하지만 수입차에 대한 사회적 문제는 여전하다. 특히 고장이나 수리를 할 때 해당 수입차량의 자동차부품을 구하는 것이 여간 어려울뿐더러 그 가격 또한 만만치 않기 때문이다.
그렇다고 자동차 마니아들의 꿈이라 불리는 Benz, BMW, 아우디(Audi) 등의 차량을 포기할 수는 없는 법, 이에 해외유명 브랜드 수입차부품 전문 직수입 판매업체 ‘유럽파츠상사’(대표 박상훈)가 [더팩트 2010년 하반기 브랜드 대상 선정) 자동차용품 부문에 선정되면서 오리지널 브랜드 자동차 부품을 직수입해 수입자동차 오너 및 정비업체의 걱정을 해소하고 있다.
해외유명 브랜드 수입차부품 전문 직수입 판매업체 ‘유럽파츠상사’(www.europeparts.co.kr)는 1979년 이래로 세계적인 브랜드 자동차인 Benz, BMW, Audi, Volkswagen 등 수입차부품을 전문으로 취급하고 있다.
특히 순정품 혹은 그에 준하는 제품을 생산업체로부터 직접 공수 수입하여 국내의 애프터 마켓에 공급하고 있는 수입차부품 전문 직수입 판매업체 ‘유럽파츠상사’는 휠터류, 브레이크 패드, 디스크, 쇼바, 하체/엔진파트, 워터펌프, 라디에타, 해드램프, 테일램프 및 사이드 미러 등 다양한 부품을 보유하여 소비자에게 합리적이고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공급하는 것은 원칙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현재 답십리 4동에 본점이 자리하고 있으며 삼성동에 강남점이 자리 잡고 있다.
수입차부품 전문 직수입 판매업체 ‘유럽파츠상사’에서는 Benz, BMW, 아우디(Audi) 등 세계적인 명차에 순정품으로 납품되고 있는 MANN휠터를 시작으로 Textar패드, Brembo디스크, Bilstein쇼바, INA 벨트텐션, FAG 하브베어링, LUK 파워펌프, 워터펌프 & 써머스탯, Lemfoerder 하체부품, Sachs 쇼바, 휀클러치 등의 구하기 힘든 부품들을 전문으로 다루고 있다.
그 밖에도 세계적 명성을 지닌 자동차부품 브랜드인 Bosch부품과 ULO의 테일 램프와 백미러, elring 햇드가스켓, TRW 로어암, 어퍼암, 볼쪼인트 등의 TRW하체부품도 함께 직수입해주고 있어 많은 수입차 오너들에게 큰 호평을 얻고 있다.
최근 각종 보험회사에서 수입자동차 오너들을 위한 수입자동차 보험상품을 출시하고 있으며 대형 자동차정비 프랜차이즈들도 수입자동차 부품 및 수리 비용을 적극 낮추고 있는 추세다. 이는 과거에 비해 수입자동차 소유주의 수가 증가한 부분도 있지만 이제 차가 부의 상징이기 보다 스타일의 상징으로 자리 잡았기 때문이라는 트렌드 분석도 있다.

<수입차부품 전문 직수입 판매업체 ‘유럽파츠상사’의 전통 수입차부품>
수입차부품 전문 직수입 판매업체 ‘유럽파츠상사’는 최상의 제품과 친절한 고객만족 서비스로 소비자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서고 수입자동차 부품 업계의 1위 전문 수입 업체로서 자리잡기 위해 직접 발로 뛰며 최선을 다하고 있다.
수입차부품 전문 직수입 판매업체 ‘유럽파츠상사’의 박상훈 대표는 “앞으로 수입자동차 시장 규모는 그 크기가 더욱 커질 전망이다. 그리고 그러한 수요에 맞게 대응하기 위해서는 수입차부품에 대한 여러 가지 대안물색이 더욱 절실하다.”고 전했다.
문의 02-2245-9032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 이메일: jebo@tf.co.kr
-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