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지털 인쇄출판 전문 ‘거미디지털인쇄’의 이철원 대표>
동네 문구점에서 1~2장 자신이 원하는 출력물을 복사나 인쇄를 해본 경험이 있을 것이다. 하지만 책이나 대량의 자료를 복사 및 인쇄 출력하기 위해서는 전문 인쇄출판 업체를 통해서만 가능하다. 이러한 대량의 출판 인쇄물의 경우에는 고가의 전문 출력장비가 필요하기 때문이며 이러한 출력장비를 구성하고 있는 업체는 국내에 몇 되지 않는다.
여기 20년 전통의 편집디자인 인쇄 스캔 필름출력의 경험과 최첨단 설비로 무장하고 있는 디지털 인쇄출판 전문 ‘거미디지털인쇄’(대표 이철원)가 [더팩트 2010년 하반기 소비자경영 대상] 인쇄출판서비스 부문에 선정되면서 국내 최고의 디지털 인쇄출판 전문 업체로서 명성을 이어가고 있어 화제다.
디지털 인쇄출판 전문 ‘거미디지털인쇄’(www.ggeo.co.kr)는 실무에서 무려 20년이라는 오랜 시간 동안 편집디자인, 인쇄, 스캔, 필름출력의 노하우를 기반으로 21세기 디지털 시대에 보다 나은 서비스를 위해 소량 다품종 인쇄서비스의 새로운 브랜드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기 시작했다. 특히 20년이라는 경험과 노하우는 디지털 인쇄출판 전문 ‘거미디지털인쇄’의 완벽에 가까운 최고의 서비스와 최고의 품질을 제공할 수 있는 원동력이다.
디지털 인쇄출판 전문 ‘거미디지털인쇄’가 기존의 인쇄출판 업체들과 차별화 된 점은 바로 최첨단 설비를 갖추었기 때문이다. 현존하고 있는 최신형 디지털장비인 디지털 칼라인쇄기 인디고(HP INDIGO PRESS) 5500과 제록스(XEROX) 700DCP를 보유하고 있으며 소량 마스터 인쇄를 겨냥한 제록스 뉴베라(XEROX NUBERA) 144EA와 288EA 그리고 4127과 4122 엡손 스타일러스(EPSON STYLUS) 11880 실사출력기 등 각종 칼라, 흑백 출력장비와 호리존 BQ450, 대호 솔루션 무선제본기, 중철제본기, 오시, 접지, 타공기 등 각종 후가공 장비 보유하고 있다.

<디지털 인쇄출판 전문 ‘거미디지털인쇄’의 최첨단 장비>
디지털 인쇄출판 전문 ‘거미디지털인쇄’는 컴퓨터를 이용한 소량 다품종 맞춤 인쇄인 POD 시장에 발맞춰 과감한 장비투자와 신속하고 정확한 인쇄 납품시스템을 제공하고 있으며 전국에서 가장 저렴한 가격과 최고의 품질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를 증명하기 위해 각 상품별로 인쇄가격표를 공개하고 정액제를 실시해 추가 금액 없이 모든 작업이 이루어지며 후가공의 경우 부수가 늘어날수록 그 단가가 파격적으로 할인이 되며 소비자가 쉽게 자신이 원하는 상품의 가격을 알 수 있도록 견적내기 서비스를 실시간으로 지원하고 있으며 300부 이상은 더욱 가격을 조정해 주는 등 합리적이고 소비자가 만족할 수 있는 가격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소비자가 자칫 인쇄출판 서비스 과정에서 일어날 수 있는 모든 상황에 대처할 수 있도록 작업가이드를 통해 인쇄 진행시 주의사항 및 프로그램 주의사항 그리고 기타 주의사항에 대해 명시하여 보다 완벽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돕고 있다.
기본 인쇄부터 시작해 디지털 캘린더 대형 및 실사 출력 후가공까지 인쇄 출판 서비스의 모든 것을 다양하게 보여주고 있는 디지털 인쇄출판 전문 ‘거미디지털인쇄’는 홈페이지 및 웹호스팅 대표브랜드인 웹에이전시 전문 ‘유플러스’, ‘한국휴랫팩커드’(HP), 후너스 그리고 ‘후지 제록스’ 국내 본사와 디지털 사업의 근원인 ‘휴먼그래픽스’와 업무제휴를 통해 최첨단의 기술력과 최고의 고객 만족도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밖에도 당일배송 서비스는 물론 24시간 실시간 상담 서비스를 통해 소비자가 원하는 고품격 서비스를 실시하는 디지털 인쇄출판 전문 ‘거미디지털인쇄’는 소량 칼라책자 및 표지 전문 기업으로 인쇄에서 제본까지 초고속 원스톱으로 서비스하고 최첨단 디지털 인쇄로 가격과 품질 면에서 국내 최고의 자부심과 만족도를 지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20년의 전통 맥을 유지하며 최고의 기술과 노하우를 자랑하는 디지털 인쇄출판 전문 ‘거미디지털인쇄’(www.ggeo.co.kr)가 20년의 명성을 넘어 앞으로도 대한민국 디지털 인쇄출판 시장을 이끌어가는 명실상부 최고의 기업으로 영원히 자리할 것을 기대한다.
문의 tel. 031-257-2266~7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 이메일: jebo@tf.co.kr
-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