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일까지 포스터 QR코드로 신청…9일 개최
구로구가 개최하는 '올인원 진로 토크쇼,라떼챗'은 포스터의 QR코드를 통해 3일까지 신청할 수 있다. /구로구청
[더팩트ㅣ정소양 기자] 서울시 구로구가 오는 9일 구로 청년이룸에서 '올인원 진로 토크쇼, 라떼챗'을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라떼챗' 프로그램은 기업 임원과 실무진들이 직접 참여해, 현장감 있는 직무 정보와 진로 선택에 도움이 되는 실질적인 조언을 제공하는 올인원 진로 토크쇼다.
구로구는 지역 내 청년 100명을 대상으로 실무 경험과 취업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이 멘토로 나서 청년들과 소통 자리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토크쇼에는 풀무원홀딩스, 두산인프라코어, 우아한형제들, 당근, HD현대오일뱅크 등 다양한 전·현직 기업인들이 전문가로 참여해 청년들에게 폭넓은 정보와 조언을 전할 예정이다.
또한, 진로 토크쇼 외에도 선택 프로그램으로 프로필 사진 촬영과 소그룹 멘토링을 운영한다. 참가자는 두 프로그램 중 하나를 신청할 수 있다.
프로그램 신청은 포스터의 QR코드를 통해 3일까지 신청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구로청년이룸으로 문의하면 된다.
구로구 관계자는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구로구 청년들이 취업과 진로 고민에 대한 실질적인 도움을 받고,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와 소통하며 경력을 쌓는 데 있어 큰 힘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