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사회
70대 몰던 승용차 햄버거 가게 덮쳐…1명 사망·5명 부상
행인 4명 경상, 운전자는 중상

70대 운전자가 몰던 제네시스 차량이 햄버거 가게를 덮쳐 1명이 사망하는 사고가 발생했다. 사진은 기사 내용과 관련 없음./장윤석 기자
70대 운전자가 몰던 제네시스 차량이 햄버거 가게를 덮쳐 1명이 사망하는 사고가 발생했다. 사진은 기사 내용과 관련 없음./장윤석 기자

[더팩트ㅣ장혜승 기자] 70대 운전자가 몰던 제네시스 차량이 햄버거 가게를 덮쳐 1명이 사망하고 5명이 부상을 입었다.

20일 서울 강북경찰서에 따르면 이날 오전 10시32분께 검은색 제네시스 차량이 강북구 미아동의 한 햄버거 가게로 돌진했다.

이 사고로 인근에 있던 행인 1명이 병원으로 이송됐지만 결국 숨졌다. 나머지 행인 4명은 경상을 입었다.

제네시스 차량을 운전한 70대 남성 A 씨도 코뼈 골절로 치료를 받고 있다.

당시 차량은 도로 중앙에 설치된 철제 펜스와 가로수를 들이받은 뒤 햄버거 가게가 있는 상가를 덮친 것으로 파악됐다.

경찰 조사 결과 A 씨는 음주 상태가 아니었으며, 마약 검사 결과도 음성으로 나왔다.

경찰 관계자는 "아직 사고 원인에 대해 아무 것도 나온 게 없다"며 "A 씨가 치료 후 차도가 있으면 조사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zzang@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